http://www.k5.dion.ne.jp/~hinky/
(홈페이지)

http://d.hatena.ne.jp/binbowwomen
(블로그)

 

反貧困ネットワークは、日本で初めてできた貧困問題に幅広く取り組むネットワークです。

반빈곤네트워크는, 일본에서 처음으로 생긴 빈곤문제에 폭넓게 대처하는 네트워크입니다.
빈곤문제에 대처하는 다양한 시민단체, 노동조합, 법률가, 학자 개인들이 모여, 인간다운 생활과 노동의 보장을 현실화하고, 빈곤문제를 사회적, 정치적으로 해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여 2007년 10월에 발족했습니다. 우리들은, 빈곤문제 해결을 위해, 각각의 단체들과의 연대하여 (1) 당사자의 임파워먼트 (2) 학습회, 이벤트, 홈피이지 등을 통한 사회적 문제의식의 환기, (3) 정, 관, 재, 각계에의 활동, (4) 그 외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빈곤문제를 '보이도록'하여, 사회 전체에서 대처하도록, 다함께 목소리를 높여 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団体名:反貧困ネットワーク
連絡先:162-0814 東京都新宿区新小川町7-7 NKBアゼリアビル202
     Tel/Fax:03-6431-0390  メール:
hanhinkon.net@gmail.com


 

대표 우츠노미야 켄지(宇都宮健児)(변호사)

부대표 아카이시 치에코(赤石千衣子) (싱글마더 포럼, 페민)/아마미야 카린(雨宮処凛)(작가)/梶屋大輔(굿 윌 유니온)

사무국장 유아사 마코토(湯浅誠)(자립생활 서포트 센터 모야이自立生活サポートセンター・もやい)
事務局 猪股正(弁護士、生活保護問題対策全国会議)/河添誠(首都圏青年ユニオン)/今野晴貴(POSSE)/志磨村和可(ホームレス総合相談ネットワーク)/丸山理絵(反貧困たすけあいネットワーク)
会計 内山智絵(東京精神医療人権センター)
会計監査 片岡栄子



재미있는 인물들이 모여 있네요. ㅋㅋㅋ
아마미야 카린씨는 우익 활동을 한 적이 있던 사람인데 이 사람 나오는 다큐멘터리 - 새로운 신 - 봤었는데 진짜 재밌더라고요.
이 사람은 이미 꽤 유명인이고....

하여간 참고 하시길.

Posted by 빨간경순